본문 바로가기

부트캠프 TIL

22.11.13 버거퀸 완성 일기

오.. 맨 마지막꺼 헷갈린다 여지껏 이해 그럭저럭 했다고 자만했나ㅠ

객체 생성하는 걸 아예 메서드로 선언하려고 저렇게 다 매개변수조차 메서드를 넣어서 일반화 한건가?

저렇게 하면 메서드 소환하면 매번 새로운 객체 생성되니까? 그래서 아예 객체 생성용 AppConfigurer class에다가 몰아 넣은거고? 그럼 저 메서드 소환으로 모든 필드 선언을 바꿔야 하는건가?

-AppConfigurer 의 메서드 소환할 덴 orderApp뿐인가 orderApp 의 단일 책임을 위해 여기에만 적용해주는건가, 모든 객체를 AppConfigurer에서 생성한다는데 다른 class에서 주입받을거가 또 있나?

orderApp 에 변수 선언하고 생성자 만들어준다. 여기 생성자에 들어가는 게 Main에서 appConfigurer에서 받아온 함수들. 즉 객체 생성해서 받아오고 변수에 할당해주는 거지.

음 예습은 글렀네

레스토랑 키오스크랑 치민 심화학습은 엄두도 못냈다

 

 

교육 컨텐츠가 상세해서 어찌저찌 어느정도 이해하고 완성 했지만

이걸 내가 직접 구성 짜서 한다? 생각하면 캄캄~ 하다

이것도 몇회독하면 뭔가 프로그램이 손에 잡히는것 같고 그러려나

몰아서 와다닥 하면 거였는데 너무 질질 끌었나 싶어서 반성도 했다

목표는 주말동안 2회독이었는데 부족한 잠자고 외부 스케줄 다녀오고 하다보니 1회독 다하니 또 자고싶다

예습해야 되는데.. 2회독은 더 빨라질거라 희망한다..

생활코딩 유튜브강의로 복습이나 예습하면 좀 효과적인것 같다

지난 진도도 이게 생각보다 휘발이 빨리되서 당황하고 있는터라 틈틈히 봐야지 하는데 역시 나지 않는 틈

section1 끝나면 강의해주시는 분도 바뀐다고 한다 이제 좀 친근해지셨는데 아쉽다

낯가림쟁이는 줌으로도 낯가린다.. 다음 섹션때 새로운 분한테 다시 내적 친밀감 쌓아야지

 

객체 지향 원리

https://namu.wiki/w/%EA%B0%9D%EC%B2%B4%20%EC%A7%80%ED%96%A5%20%ED%94%84%EB%A1%9C%EA%B7%B8%EB%9E%98%EB%B0%8D/%EC%9B%90%EC%B9%99

'부트캠프 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2.11.21 arraylist list 관련. stream max(comparator)관련.  (0) 2022.11.21
22.11.16 Section 1 회고  (0) 2022.11.16
22.11.11~12 버거퀸 만들기  (0) 2022.11.12
22.11.11 기타  (0) 2022.11.11
22.11.10 JAVA 컬렉션  (0) 2022.11.10